(분노) 이 새끼 존나 역겨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 한마디 한마디 진짜 가증스럽고이중적이고역겹고모순되고 듣는 사람 피꺼솟 시킴 이 새끼 나오면채널 바꿔버림 듣고 있자면혈압 터져서 내가 먼저 죽을거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