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다] 느낌이 쎼한데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529331?sid=100

 

 

 

 

죄맹아 ㅂㅈㅅㄱ 빨리 덮도록 해라.

내가 니 대통령 만들어 줬응께

싸게싸게

암시하는 불참 ㅋㅋ

으따 이거슨 환송식 간소화랑께

ㅂㅈㅅㄱ 덮으려는거 아니랑께.

참나 기레기들..바쁘다 바뻐 ㅋㅋ

오리발 ㅂㅈ선거 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