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오세훈, 이거 꼭 보고가라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가 나락간 이 엄중한 시국에서

 

여전히 말도 안되는 중도확장 거리면서 보신하고 자빠졌는데

 

넌 최대치가 딱 시장까지임.

 

중도확장은 병시나 부정선거를 파헤치는 정의롭고

 

상식적인 모습에서 가능한거지.

 

씨발 지 소속 당 지지층 하나 결속 못시키는 게 뭔 대선주자야.

 

작금의 상황에서 상식적인 모든 국민들은 

 

이 불의, 이 거악과 싸우는 잔다르크를 원한다!

 

또 우파들은 이 기회에 그 모든 국힘 보신 종자들은

 

심판해야한다.

 

 

이건 강성 지지층의 뜻이 아니라 보편적이고 상식적인

 

국민들의 뜻이다. 제발 좀 싸우라고 이 식물 야당아!

 

아니 근 십년간 부정선거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맨날 쳐당하면서도 좋다고 그 자리 앉아서

 

세금이나 축내는 모습에 국민들이 당원들이 분노하는거다!

 

 

장동혁을 도와라. 넌 늘 그 똥볼차는 습성때문에 

 

대권은 힘들고 그나마 포괄적인 지지를 얻고 싶다면

 

장동혁 도와 같이 싸워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