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 잠실의 민주투사를 진압하라고 명령햇는데 명령무시하고 그냥 사임해버림.
왜냐하면 이재명 퇴임 도는 탄핵당하면
나중에 잠실투사 강제 진압한거 검찰과 경찰에서 조사 100% 할거다..
그러면 이재명과 함게 송파경찰서장도 조사 받고 감옥갈텐데
감옥 안가려고 사표냄 ㅋㅋㅋ
존나 똑똑한거 같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온 송파 경찰서장 잘들어라..
출세 하려고 이재명이 시키는 대로 잠실투사 강제진압하면 나중에 감옥간다..
그러니 이재명 명령 거부해라..
이재명 명령 듣다가 나중에 감옥가고 연금도 못받는다..이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