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 코스피 개 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품빠지고 4천선까지 후퇴한다고 금융종사지인이 말하더라 ㅋㅋㅋㅋ걍 처망햇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