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번 박명수 이슈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끼는 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난 이 새끼 탈 홍어라고 빨때부터
홍어 좆물 터지는 소리라고 생각했었음


진정한 탈 홍어는 장세동 김관진이지
어디 개딴따라 양아치 새끼들
탈홍어 프레임 씌우지 마라

앞으로도 탈 홍어는 딱 저 두분 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