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박명수 이슈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끼는 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이 새끼 탈 홍어라고 빨때부터홍어 좆물 터지는 소리라고 생각했었음진정한 탈 홍어는 장세동 김관진이지어디 개딴따라 양아치 새끼들탈홍어 프레임 씌우지 마라앞으로도 탈 홍어는 딱 저 두분 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