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우리편) 외부단체와 진상조사 하겠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좆을까고 있노 ㅋㅋㅋㅋㅋㅋ경 시원하게 "자체 진상조사 하겠다" 발표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