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주식 폭락 하는중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매수한 사람어제 안팔고 버틴 사람싹 다 망했음 ㅋㅋㅋㅋㅋ오늘은 어찌저찌 버텼다고 쳐도밤 9시30분에 미국 소비자물가지수 높게 나오면내일 또 대폭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