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국 주식 폭락 하는중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어제 매수한 사람

어제 안팔고 버틴 사람

싹 다 망했음 ㅋㅋㅋㅋㅋ

오늘은 어찌저찌 버텼다고 쳐도

밤 9시30분에 미국 소비자물가지수 높게 나오면

내일 또 대폭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