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보관의무 없어 다 버렸다"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들이 ㅈ같이 해서 이난리가 났는데 투표지 싹다 가따버림 진짜 시발련ㄴ들 이네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