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다른건 참아도 이거는 분노한 윤대통령 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건희 호칭 재대로 안썼다고대노 ㄷㄷㄷㄷㄷ아내 구속된거 정말로 진짜 힘들어함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