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사리판 ] 오체분열 " 민주당 " 내부분열 중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청래 이재명 내분 중임...... 원래 정청래가 승 잡았는데 이번 선거 때문에 5 : 5 팽팽함 이 외중에 송영길도 살아 돌아와서 전쟁에 참여 준비 중임 조만간 아사리판 날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