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홍콩영화보면 유순이란 배우있는데.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홍콩영화 악역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배우 유순.

1939년생이시다. 권력에 눈이 먼 환관역에 이보다 더 어울리는 배우가 있을까.

인류애는 0.1g도 없을 것 같은 차갑고 매서운 눈빛연기. 손짓, 걸음걸이 하나 하나가 예술이었다.


권영국이랑 좀 닮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