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찍 좌좀들 뼈 때리는 고려대 교수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시인'은 너무 순화된 단어고 '저지능 좌좀비새끼들'이 딱 어울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