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ㅅㅂ 이게 대체 뭐냐? Feat. KBS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미 세팅 해놓았던거냐? ㄷㄷㄷㄷㄷㄷ

 

비명은 왜 지르고? ㅋㅋㅋㅋㅋ

 

서울 뿐만아니라 전국 다 재투표 해야함

 

책임자는 다 사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