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시팔 나라냐 ㅋㅋ 이러니 계엄하지 ㅋㅋ 선관위가 부정선거 쳐하고 증거인멸후 국민들더러 배째라고 하노 ㅋㅋ 작성자홍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