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건 정청래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저 말은 시팔 야당대표가 대통령한테 하는말 아니냐 ㅋㅋㅋㅋ

 

 

진짜 멍청래 진쩌 뭐 대가리 돌아버린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집권 1년차 서슬퍼런 이재명 대통령한테 저러고 잇네 미친 ㅋㅋㅋ

 

 

역시 좌파는 지들끼리 싸우다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