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을 간다. 잠실민주화 버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s2VNEaMhxDY?si=39SHyf5vakdzEZmI이곡을 투쟁가로 추천한다맘에들면 ㅇㅂ 눌러라. 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