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빨들 "윤통이 옳았다"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개새끼들아 맞는말하고 진실까지 밝혀졌는데 쓰레기 이러고있네 씨발 영포티 병신새끼들 윤석열 대통령님 해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