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좌빨들 "윤통이 옳았다"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 개새끼들아 맞는말하고 진실까지 밝혀졌는데 쓰레기 이러고있네 씨발 영포티 병신새끼들 

 

윤석열 대통령님  해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