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공수처 근황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197770

 

"실수다"  이지랄 ㅋㅋㅋㅋㅋ

 

검찰은 놔두고  얘네들 먼저 해체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