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도 선관위의 국민 참정권 유린에 참다 못해 한 마디 함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촌철살인 조만대장경진짜 주옥 같은 말씀 캬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