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소름 ) 펨코새끼들... 부정선거는 맞는데, 부즈엉선거는 아니다!!!... 거리는 중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와.... 부정은 맞지만 부즈엉은 아니다ㅋㅋㅋ 이건 또 뭔 말장난임ㅋㅋㅋ

 

부즈엉 <<< 부정선거라고 외치는 사람들 "극우, 음모란자"라면서 지들끼리 우파 조롱하는 단어

 

진짜 얘네들은... 정신승리가 아니라... 머리가 많이 아픈 애들 같노

 

이준석 지지자들은 현 4050의 특유의 역겨움을 보는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그 역겨움을 더이상 못 참아서 일침 날리는 정상인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비추 15개랑 12개 먹음

 

 

 

 

https://m.fmkorea.com/993887104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