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찢의 고통은... 상상을 초월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0

현재  웃고있지만 
살아도 사는게 아닐정도로
압박감에 시달리고 있음 

공소취소 못하면
천프로 교도소행인거 확실한데
하루하루 그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상태  

그런새끼들은 
교도소 경험이없어서
교도소를  엄청 두려워함 
게다가 지랄병있는 놈이라
교도소생활 적응에 최악  

거기에
선거부정까지 터져서
지금 제정신이 아닌상태

찢은 숨이 조이는 
고통을 받고 사는중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