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hepublic.kr/news/articleView.html?idxno=307213
이제 지방선거도 끝났겠다
배현진이랑 박정훈 이딴 프락치 개새끼들
전부 쳐내야 한다
어차피 국민의힘에 남아 있어봤자
내부 총질이나 하고 한동훈 후장이나 빨아댈텐데
당에 남아 있을 의미가 있나?
재공천이고 나발이고 당원권 정지 3년 때려버리고
나가던 말던 관심 꺼야됨
다음검색
https://www.thepublic.kr/news/articleView.html?idxno=307213
이제 지방선거도 끝났겠다
배현진이랑 박정훈 이딴 프락치 개새끼들
전부 쳐내야 한다
어차피 국민의힘에 남아 있어봤자
내부 총질이나 하고 한동훈 후장이나 빨아댈텐데
당에 남아 있을 의미가 있나?
재공천이고 나발이고 당원권 정지 3년 때려버리고
나가던 말던 관심 꺼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