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선관위 이 개씹쌔끼들 그동안 얼마나 우스웠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한 표가 무슨 대에에에에단한 주권이라도 되는냥

 

꺼드럭거리면서 투표하라하라 했는데

응ㅋ 개돼지새끼들 백날 투표한다고 줄서봐라

 

우리가 딸깍 한번이면 그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얼마나 비웃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