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그동안 출구조사가 다 틀렸던 이유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121938

 

 

니미 문제가 있는걸 알고도 강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씨발 부정짓거리 처 하니까 맨날 출구조사가 개판이지

 

진짜 이나라는 썩을대로 썩었구나

 

이래서 계엄을 한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