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요즘 좌좀들하고 대화하면 쾌감 진짜 개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난 코로나 터지고 백신 끝까지 안 맞았고

2020년 4.15 총선 때도 부정선거라고 초지일관 주장했었는데,

그걸 이제서야 알아차린 새끼들은

그냥 능지 박살난 개병신 저능아 새끼들이라 봐야지 라고

은근슬쩍 남 얘기 하듯 돌려서 말하면

구라 안까고 표정 썩어 문드러 질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쾌감 상상 이상으로 지리니까 니들도 함 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