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왜 아닥중이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발새끼 내란, 부정선거 망상 거리더니 지금 아닥중이네 이개새낀 자살아님 감옥에서 죽어야해한국 부정선거 최초가 이새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