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문재인 왜 아닥중이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씨발새끼 내란, 부정선거 망상 거리더니 지금 아닥중이네

 

이개새낀 자살아님 감옥에서 죽어야해

한국 부정선거 최초가 이새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