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평일에는 '선거' 없어서 놀고....
선거날에도 구청 공무원들에게 시키고 지들은 해외여행감.ㅋㅋㅋ
그냥 씨발 1년 365일 풀타임으로 놀아버리는거임? ㅋㅋㅋㅋ
도저히 용서가 안된다...
선거날 놀러간거 하나만으로 부정선거가 아니라더라도...선관위 폐지시켜야함..용서가 안됨..
https://youtu.be/EoDcNoNIlNM?si=85axcQ0zaQTHjF1l
다음검색
씨발 평일에는 '선거' 없어서 놀고....
선거날에도 구청 공무원들에게 시키고 지들은 해외여행감.ㅋㅋㅋ
그냥 씨발 1년 365일 풀타임으로 놀아버리는거임? ㅋㅋㅋㅋ
도저히 용서가 안된다...
선거날 놀러간거 하나만으로 부정선거가 아니라더라도...선관위 폐지시켜야함..용서가 안됨..
https://youtu.be/EoDcNoNIlNM?si=85axcQ0zaQTHjF1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