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부정선거보다.... 선거날에 쳐 놀러간게.....더 용서가 안된다...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씨발 평일에는 '선거' 없어서 놀고....

선거날에도 구청 공무원들에게 시키고 지들은 해외여행감.ㅋㅋㅋ

그냥 씨발 1년 365일 풀타임으로 놀아버리는거임? ㅋㅋㅋㅋ

도저히 용서가 안된다...

선거날 놀러간거 하나만으로 부정선거가 아니라더라도...선관위 폐지시켜야함..용서가 안됨..


 

https://youtu.be/EoDcNoNIlNM?si=85axcQ0zaQTHjF1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