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알고보면 전라도도 부정선거의 피해자 아닐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전라도에서 계속 부정선거로 ㅁㅈㄷ 밀어주는데

 

어라? 별로 반응이없네? 하고

 

전국으로 부정선거 확대한거 아닐까?

 

전라도도 알고보면 옛날부터 국함 뽑고 있었던게

 

아닐까??????

 

결과보고는 그냥 속으로만 아 나만 국함 뽑았구나..하면서

 

어디서 말도 못하고 그런게 아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