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개미지옥 ] " 삼전, 하이닉스 " 2배 레버리지 투자자 근황..........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투자금 30% 증발.....

 

오늘 대폭락 확실시되서 마이너스 50% 찍을 듯

 

국민들한테 주식투자 하라던

 

이재명 요새 주식에 대해 1도 이야기 안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