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미지옥 ] " 삼전, 하이닉스 " 2배 레버리지 투자자 근황..........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자금 30% 증발..... 오늘 대폭락 확실시되서 마이너스 50% 찍을 듯 국민들한테 주식투자 하라던 이재명 요새 주식에 대해 1도 이야기 안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