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선관위 새끼들 선거철에 휴직하는거 어이없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선거업무때문에 뽑아 놓았더니

 

평소 탱자탱자 쳐 놀다가 

 

선거철에 일 안하려고 휴직하는거 개 어이없음

 

일반공무원에 비해 급수도 좆나 높아서

 

연봉도 높고, 연금도 많이 받아쳐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