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새끼들 선거철에 휴직하는거 어이없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거업무때문에 뽑아 놓았더니 평소 탱자탱자 쳐 놀다가 선거철에 일 안하려고 휴직하는거 개 어이없음 일반공무원에 비해 급수도 좆나 높아서 연봉도 높고, 연금도 많이 받아쳐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