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이건 좌우가 아니라 선악의 문제다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뭐하노! 빨리 커피 선결제 해주세용!! ㅋㅋㅋㅋㅋ

 

 

 

 

 

 

 

 

그중에서도 반미하면서 지자식 다 미국 유학 보내는 이분이 제일 극혐 ㅋㅋㅋ

좌파들 미국은 참 드럽게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