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건 좌우가 아니라 선악의 문제다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하노! 빨리 커피 선결제 해주세용!! ㅋㅋㅋㅋㅋ 그중에서도 반미하면서 지자식 다 미국 유학 보내는 이분이 제일 극혐 ㅋㅋㅋ좌파들 미국은 참 드럽게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