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선관위 선에서 꼬리짜르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선관위가 븅ㅅ도 아니고 투표조작을 그냥 했겠노? 당연히 누군가를 위해서 해줬겠지 그동안 꾸준히 부정선거 의혹 일어날때마다 도와준 집단이 어디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