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선에서 꼬리짜르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관위가 븅ㅅ도 아니고 투표조작을 그냥 했겠노? 당연히 누군가를 위해서 해줬겠지 그동안 꾸준히 부정선거 의혹 일어날때마다 도와준 집단이 어디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