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이 얼마나 제정신 아닌 놈들이냐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월호 인신공양, 다이빙벨, 사드괴담, 후쿠시마오염수 선동, 천안함 음모론 이런거 주장하는 놈을 총수님 하면서 빨아제낌진짜 4050하고 대화 해보면 걍 무슨 사이비종교단체 보는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