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4050이 얼마나 제정신 아닌 놈들이냐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세월호 인신공양, 다이빙벨, 사드괴담, 후쿠시마오염수 선동, 천안함 음모론 

이런거 주장하는 놈을 총수님 하면서 빨아제낌

진짜 4050하고 대화 해보면 걍 무슨 사이비종교단체 보는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