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페이커 이새끼 평소에 책 많이 읽니 개똑똑한척 존나 하더니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걍 상병신 좌빨이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평생 방에 쳐박혀서 폴리곤 세계에서 심취해

키보드 마우스만 딸깍딸깍 하는 놈이 무슨 생각이 있고 대가리가 있겠노 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