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새끼 평소에 책 많이 읽니 개똑똑한척 존나 하더니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상병신 좌빨이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그렇지평생 방에 쳐박혀서 폴리곤 세계에서 심취해키보드 마우스만 딸깍딸깍 하는 놈이 무슨 생각이 있고 대가리가 있겠노 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