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공무원 망한 이유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여자들 많아지니까 힘든 업무 남자들한테 다 떠넘김

 

여기에 육아휴직, 육아시간 쓰면서 남공들이 똥 다 받음

 

근데 월급이랑 승진은 다 똑같음 ㅋㅋㅋㅋ

 

남자들만 기피부서, 업무과중 시달리다가 빤스런

 

여공들이 더 많아지게 되고 악순환 반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