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휴가가 아니고, 업무 출장임 ㅋㅋㅋㅋㅋ
월급 따로 받고 +여행경비 + 체류비 다 국민세금으로 펑펑 쓰고 다니는, 무려 "출장"임. ㅋㅋㅋㅋ
그래서 도리어 출장비조로 월급외에 돈을 더 받고 관광을 다님. ㅋㅋㅋㅋ 이게 헬조선 꼬라지다.
이 새끼들 업무가 무슨 롯데관광이냐???
다음검색
이게 휴가가 아니고, 업무 출장임 ㅋㅋㅋㅋㅋ
월급 따로 받고 +여행경비 + 체류비 다 국민세금으로 펑펑 쓰고 다니는, 무려 "출장"임. ㅋㅋㅋㅋ
그래서 도리어 출장비조로 월급외에 돈을 더 받고 관광을 다님. ㅋㅋㅋㅋ 이게 헬조선 꼬라지다.
이 새끼들 업무가 무슨 롯데관광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