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선관위 새끼들 해외 유람한 코스 봐라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게 휴가가 아니고, 업무 출장임 ㅋㅋㅋㅋㅋ  

월급 따로 받고 +여행경비 + 체류비 다 국민세금으로 펑펑 쓰고 다니는,  무려 "출장"임. ㅋㅋㅋㅋ 
그래서 도리어 출장비조로 월급외에 돈을 더 받고 관광을 다님. ㅋㅋㅋㅋ  이게 헬조선 꼬라지다. 

이 새끼들 업무가 무슨 롯데관광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