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삼전 SK하닉 등 만나 즉시 환전 요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 줘" 병신새끼들ㅋㅋㅋㅋㅋㅋ 재벌해체 처 외치던 새끼들이 역겹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