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잠실 정말 답답하다... ㅜ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live/R67jgRALsiM?si=IysCzOh5IS9-_lFU

수뇌부가 없으니까 집회가 그냥 산으로 가는듯하다

 

이제는 구호에 이놈 저놈 한단어씩 다 갖다 붙이니 뭔 소리 하는지도 모르겠다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개표 수개표에 이제 뭘 더 갖다 붙인거 같은데.. 그냥 코미디 수준이다 ㅜㅜ

 

주말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요즘 보면 젊은 사람들도 거의 없고

 

이제 잠실 지킬 이유도 없는데 이번주말까지 재선거 관철 못시키면 더이상 어려울듯 하다

 

국짐 새끼들 다 나와서 목숨 걸아야 하는데 이제는 밥그릇 싸움하느라고 재선거는 쑥 들어간거 같고... ㅜㅜ

 

장동혁 혼자 고군분투 하는거 같은데 지금 자기 당대표 입지도 흔들리고 있어서 어떻게 될련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