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잠실에 노인 오지 말하는 분탕 씹새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에는 2030 일하느라 그나마 나이드신분들이 낮에 자리차지하고 저녁에 2030하고 바통터치 해줌조까는 씹소리는 달라라 가서 해라 씹홍어새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