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63 지방선거 추가 용지 70% '일련번호' 없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ㅅㅂ 개판 5분전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11 [단독] 추가 용지 70% '일련번호' 없어…'수기' 대응 역부족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363383?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