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값 왜이래 창렬됬냐?? ㅅㅂ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새 계란 한판에 9000원이상??가격도 폭등인데 구하기도 힘드네쿠팡에 올라오는 족족 매진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