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계란값 왜이래 창렬됬냐?? ㅅㅂ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요새 계란 한판에 9000원이상??
가격도 폭등인데 
구하기도 힘드네
쿠팡에 올라오는 족족 매진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