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실시간 ) 정청래 찢 레임덕 선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찢이 보완수사권 일부 남겨놔야한다고 여러번 밝혔는데,

 

방금 저렇게 강성지지층 겨냥해 올림 

 

 

정청래 형님 응원합니다

 

찢이 존나 깝치는거 재판진행시키고 형님이 그자리 먹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